본문 바로가기
매일매일

와락 전격 영화출연

by 와락 2008. 5. 10.



뜬금없이 어제 오후
광고팀 스텝이 보낸준 메시지....



00님 : 어머, 와락님 언제 태국 영화 찍으셨쎄영? ㅋㅋ
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





푸훕 하고 ㅋㅋ 한참 웃어다는..

정말 내가 봐도 좀 닮은 듯.




아.. 영화<원스>의 그녀도 약간 닮았다는데..
옆모습, 위에서 아래로 내려다 볼때는..
내가 봐도 약간 비슷..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















물론, 영화속 그녀들과 똑같다는 건 아니지만..

원스에선 그녀가 매우 허겁지겁 밥을 먹고 있는 장면이 있었는데
그때는 정말 나를 보는 듯 했으니까..;;